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납작복숭아입니다.




오늘은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도안에 대해 말씀해 드릴께요!

처음 에어팟을 구매했을 때 철가루가 발생하여 도안을 

직접 제작하고 인쇄소에 가서 인쇄까지 했던 기억이 나네요!



처음에는 도안 위에 마스킹 테이프를 붙여 만들려 했으나!


재질이나 저의 똥손으로는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포토샵으로 도안을 만들었습니다 ㅎㅎ 





엄청 많죠? 위에 보이는 사진은 처음에 만든 도안입니다! 

에어팟 사이즈에 맞게 도안을 만든 후에 

다양한 패턴과 색상들을 가진 도안을 구성하였습니다. 




도안 만들면서 여러가지 고심했던 기억들이 있네요.

사실 처음에는 혼자 사용하기 위한 목적이였는데




적은 수로는 인쇄소에서 인쇄를 해주지도 않을 뿐더러

 이것 저것 추가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분들 것도 만들어서 파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많은 수량을 제작하여 판매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나온 ! 두번째 도안이에요! 

첫번쨰 만든 도안과는 색상이 다른 느낌이 들어있죠?



조금 더 완벽하고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색상이 무엇이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만든 두번째 도안이에요! 




사실 처음 제작할 당시에 포토샵의 포짜도 모르는 상태에서 

유투브와 구글을 뒤적이며 완성하였어요!    

무엇인가를 스스로 만든다는 재미와 흥미만으로 도전했는데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과 좋아하는 리뷰를 보면 

새벽감성에 가끔씩... 젖을 때가 있습니다. ㅎㅎ  





조금의 애정과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다른 사람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해주는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

.

.

어쩌다 보니 도안이야기를 하려했는데, 

납작복숭아의 스토리를 적게 될 줄이야....


이만 안녕히가세요,,ㅎㅎ